가분 유심 다냈는데 ㅋ

우리 사장님도 어제 다른 대리점에서 사셨다능데 막 가입비면제 유심면제 받았다고 막ㅋ

나보고 산 데 가서 진상피우래 ㅠ

근데 판매점가서 다른 판매점이랑 다르게 해준다고 진상피면 =_= 그런가?ㅋㅋㅋㅋ

원래 그런것도 잘 못하는데 말이지 ㅋ

돈 6마넌 가까이 아낄수 있는데 ㅠ

새우횽도 얼마전에 같은 기종 샀는데 ㅋㅋ 역시 가면 유심면제 ㅋ

개통철회하고 자기 아는데서 새로 개통하자든뎅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