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받는데만 수십분이냉 ㅡ_ㅡ;;;


ㅅㅂ 가상의 나 만들어서


다 쓸어버릴테닷!!!! 


라고 했지만....일단 패치 부터 받자 ㅠㅠ 



십덕 이야기 : 지금 모토로이가 존나게 끌린다... 24/7 이라는데 3무 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