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데이터플러스1g (월15000원)
가입비분납
유심비
12개월약정 위약금5만원
요금제자유
요금제자유랑12개월약정이 맘에들어서
삿는데.. 뭐핸드폰은 존나옛날꺼 쓰다가
이번에처음으로 터치/스마트폰으로 사는거야
노키아가 구리다는얘기가많아서..
뭐 어차피 싼값에 질른거니까.. ㅎㅎ
근데 걱정되는건
인터넷으로 처음구매해봐서
막 이것저것 돈 더 붙으면어쩌지
부가서비스 데이터플러스1g (월15000원)
가입비분납
유심비
12개월약정 위약금5만원
요금제자유
요금제자유랑12개월약정이 맘에들어서
삿는데.. 뭐핸드폰은 존나옛날꺼 쓰다가
이번에처음으로 터치/스마트폰으로 사는거야
노키아가 구리다는얘기가많아서..
뭐 어차피 싼값에 질른거니까.. ㅎㅎ
근데 걱정되는건
인터넷으로 처음구매해봐서
막 이것저것 돈 더 붙으면어쩌지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