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데이터플러스1g (월15000원)

가입비분납

유심비

12개월약정 위약금5만원

요금제자유

 

 

요금제자유랑12개월약정이 맘에들어서

삿는데.. 뭐핸드폰은 존나옛날꺼 쓰다가

이번에처음으로 터치/스마트폰으로 사는거야

노키아가 구리다는얘기가많아서..

뭐 어차피 싼값에 질른거니까.. ㅎㅎ

근데 걱정되는건

인터넷으로 처음구매해봐서

막 이것저것 돈 더 붙으면어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