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데이터플러스1g (월15000원)

가입비분납

유심비

12개월약정 위약금5만원

요금제자유



유지비 계산해보면



요금제 쇼슬림 1.05*1.1*3 = 34650

부가서비스 1.5*1.1 = 16500

유심 5500

가입비 24000

위약금 3달쓰면 대충 35000원



토탈 115650원인데


3개월 통화료 6~7천원



대충 12만원 유지비 나오네


3개월 뒤에 중고로 팔면

대충 피자 한 판 값은 나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