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팀장님이랑 한시 넘어까지 달린듯

 

 

6시부터 달렸으니 거진 반나절을 달린듯....

 

 

참치집에서만 둘이 7병인가 8병 ㅠㅠ

 

 

그리고 나서 또 달렸는데

 

 

술은 역시 먹을 때만 좋은덧

 

 

속 뒤집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