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팀장님이랑 한시 넘어까지 달린듯
6시부터 달렸으니 거진 반나절을 달린듯....
참치집에서만 둘이 7병인가 8병 ㅠㅠ
그리고 나서 또 달렸는데
술은 역시 먹을 때만 좋은덧
속 뒤집힌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