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부대찌개
소감 좀
하얀국물하고 빨간국물있는데음... 하얀국물은 단백해서 여자쪽이 많이 좋아하고남녀 같이 즐겨먹으려면 빨간국물 있는거... 먹으면 됨빨간국물쪽이 500원인가 더 비쌈암튼 여자들이 좋아함
ㅇㅇ.
댓글 (13)
하얀국물하고 빨간국물있는데
음... 하얀국물은 단백해서 여자쪽이 많이 좋아하고
남녀 같이 즐겨먹으려면 빨간국물 있는거... 먹으면 됨
빨간국물쪽이 500원인가 더 비쌈
암튼 여자들이 좋아함
소감 쌩유~
근데 대구에 있을런지 모르겠네 ㅋㅋㅋ
암튼 고마워 ㅋㅋ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