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는 그냥 모든 자격증이 그러하듯 기출문제 한번씩 풀어주고 가니깐
한번에 합격하고
실기는 시나공인가 거기꺼 책사서 첨부터 끝까지 한번씩 따라하고 예상기출 풀고가니깐
근데 워드는 실기 한번 떨어져뜸...ㅠㅠ
ㅇㅇ.
댓글 (5)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