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나 그냥 토토에 뼈묻음

2010-07-04 13:44:49 조회 228
11111111.PNG43436055.jpg

시팔 될대로 되라


퀼트20 들어오기 전까지 모든돈 다 붓는다


20들어오면 이제 안함

첨부 이미지

11111111.PNG
43436055.jpg

댓글 (8)

z
2010-07-04
ㅋ 주기율표 쩌넹 ㅋ
여우2010-07-04
이건 당첨 안될수가 업슴

시팔 안되면.. 시팔...
z
2010-07-04
스페인이 2골넣고이기면어케됨?

나우승국배팅에 독일2천원넣었는뎅 ㅋ
2010-07-04
우승국은 배당 얼마얌?
z
2010-07-04
3.85배였나
여우2010-07-04
스페인이기면 님도 좆댐;
z
2010-07-04
아니 독일이이기는데 스페인이2골넣으면?
여우2010-07-04
그러면 난꽝임

근데 스페인이 2골 넣을 저력이...ㅋㅋㅋㅋㅋㅋ

믿을건 비야 1명뿐인데 독일수비수가 시팔 좀 쩌냐?


제목
나도토토함나도토토함 (3)
나도토토함나도토토함 (3)
··
브라질발토토는 씨발 ㅠㅠ브라질발토토는 씨발 ㅠㅠ (2)
브라질발토토는 씨발 ㅠㅠ브라질발토토는 씨발 ㅠㅠ (2)
··
카페폰이 땡기네요;; (4)
카페폰이 땡기네요;; (4)
··
야나 그냥 토토에 뼈묻음야나 그냥 토토에 뼈묻음 (8)
야나 그냥 토토에 뼈묻음야나 그냥 토토에 뼈묻음 (8)
··
컴덕도 만들어줘 (2)
컴덕도 만들어줘 (2)
··
헐 음덕 게이트따줫네여 ㅠㅠ 그븅형감사합니다 ㅠㅠ헐 음덕 게이트따줫네여 ㅠㅠ 그븅형감사합니다 ㅠㅠ
헐 음덕 게이트따줫네여 ㅠㅠ 그븅형감사합니다 ㅠㅠ헐 음덕 게이트따줫네여 ㅠㅠ 그븅형감사합니다 ㅠㅠ
··
갑자기 정전이네갑자기 정전이네
갑자기 정전이네갑자기 정전이네
··
음덕 레벨제한좀 걸자 (8)
음덕 레벨제한좀 걸자 (8)
··
음덕도 생겼네 (3)
음덕도 생겼네 (3)
··
심시티3 있는사람 없음? (3)
심시티3 있는사람 없음? (3)
··
흠흠...
흠흠...
··
잠시 내가 여자가 되어 소개팅을 나갔는데 앞에 고려인이 나와있는 상상을 해보았어잠시 내가 여자가 되어 소개팅을 나갔는데 앞에 고려인이 나와있는 상상을 해보았어 (3)
잠시 내가 여자가 되어 소개팅을 나갔는데 앞에 고려인이 나와있는 상상을 해보았어잠시 내가 여자가 되어 소개팅을 나갔는데 앞에 고려인이 나와있는 상상을 해보았어 (3)
··
모닝커피도 마셨겠다모닝커피도 마셨겠다 (4)
모닝커피도 마셨겠다모닝커피도 마셨겠다 (4)
··
으악 긔엽긔으악 긔엽긔 (3)
으악 긔엽긔으악 긔엽긔 (3)
··
잠시 내가 여자가 되어 소개팅을 나갔는데 루저가 앞에 있는 상황을 생각해 봤어 (5)
잠시 내가 여자가 되어 소개팅을 나갔는데 루저가 앞에 있는 상황을 생각해 봤어 (5)
··
야이 늬들 그거 아냐? (3)
야이 늬들 그거 아냐? (3)
··
잡채 재료를 사러 갔어. (2)
잡채 재료를 사러 갔어. (2)
··
점심짜장볶이먹어야겠다 (1)
점심짜장볶이먹어야겠다 (1)
··
바다가 육지라면 먹어 본 사람? (2)
바다가 육지라면 먹어 본 사람? (2)
··
야이 늬들 그거 모르냐? (9)
야이 늬들 그거 모르냐?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