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브라질발토토는 씨발 ㅠㅠ

z
2010-07-04 13:51:46 조회 194
토토.jpg

근데 진짜 가나,독일이이길거같아서 배팅했는데

 

기안씹새끼 ㅠㅠ pk전담새끼가 ㅠㅠ아씨발 ㅠㅠ

 

난 수아레즈가 핸들링할떄 개새끼! 거렸지만

 

그래도 pk니까 조금은나꾼싶었는데 설마했다 ㅠㅠ

첨부 이미지

토토.jpg

댓글 (2)

여우2010-07-04
시망됨ㅋㅋㅋ
z
2010-07-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소리지름

병신새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나도토토함나도토토함 (3)
나도토토함나도토토함 (3)
··
브라질발토토는 씨발 ㅠㅠ브라질발토토는 씨발 ㅠㅠ (2)
브라질발토토는 씨발 ㅠㅠ브라질발토토는 씨발 ㅠㅠ (2)
··
카페폰이 땡기네요;; (4)
카페폰이 땡기네요;; (4)
··
야나 그냥 토토에 뼈묻음야나 그냥 토토에 뼈묻음 (8)
야나 그냥 토토에 뼈묻음야나 그냥 토토에 뼈묻음 (8)
··
컴덕도 만들어줘 (2)
컴덕도 만들어줘 (2)
··
헐 음덕 게이트따줫네여 ㅠㅠ 그븅형감사합니다 ㅠㅠ헐 음덕 게이트따줫네여 ㅠㅠ 그븅형감사합니다 ㅠㅠ
헐 음덕 게이트따줫네여 ㅠㅠ 그븅형감사합니다 ㅠㅠ헐 음덕 게이트따줫네여 ㅠㅠ 그븅형감사합니다 ㅠㅠ
··
갑자기 정전이네갑자기 정전이네
갑자기 정전이네갑자기 정전이네
··
음덕 레벨제한좀 걸자 (8)
음덕 레벨제한좀 걸자 (8)
··
음덕도 생겼네 (3)
음덕도 생겼네 (3)
··
심시티3 있는사람 없음? (3)
심시티3 있는사람 없음? (3)
··
흠흠...
흠흠...
··
잠시 내가 여자가 되어 소개팅을 나갔는데 앞에 고려인이 나와있는 상상을 해보았어잠시 내가 여자가 되어 소개팅을 나갔는데 앞에 고려인이 나와있는 상상을 해보았어 (3)
잠시 내가 여자가 되어 소개팅을 나갔는데 앞에 고려인이 나와있는 상상을 해보았어잠시 내가 여자가 되어 소개팅을 나갔는데 앞에 고려인이 나와있는 상상을 해보았어 (3)
··
모닝커피도 마셨겠다모닝커피도 마셨겠다 (4)
모닝커피도 마셨겠다모닝커피도 마셨겠다 (4)
··
으악 긔엽긔으악 긔엽긔 (3)
으악 긔엽긔으악 긔엽긔 (3)
··
잠시 내가 여자가 되어 소개팅을 나갔는데 루저가 앞에 있는 상황을 생각해 봤어 (5)
잠시 내가 여자가 되어 소개팅을 나갔는데 루저가 앞에 있는 상황을 생각해 봤어 (5)
··
야이 늬들 그거 아냐? (3)
야이 늬들 그거 아냐? (3)
··
잡채 재료를 사러 갔어. (2)
잡채 재료를 사러 갔어. (2)
··
점심짜장볶이먹어야겠다 (1)
점심짜장볶이먹어야겠다 (1)
··
바다가 육지라면 먹어 본 사람? (2)
바다가 육지라면 먹어 본 사람? (2)
··
야이 늬들 그거 모르냐? (9)
야이 늬들 그거 모르냐?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