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브라질발토토는 씨발 ㅠㅠ
event 2010-07-04 13:51:46visibility 조회 194

근데 진짜 가나,독일이이길거같아서 배팅했는데
기안씹새끼 ㅠㅠ pk전담새끼가 ㅠㅠ아씨발 ㅠㅠ
난 수아레즈가 핸들링할떄 개새끼! 거렸지만
그래도 pk니까 조금은나꾼싶었는데 설마했다 ㅠㅠ

근데 진짜 가나,독일이이길거같아서 배팅했는데
기안씹새끼 ㅠㅠ pk전담새끼가 ㅠㅠ아씨발 ㅠㅠ
난 수아레즈가 핸들링할떄 개새끼! 거렸지만
그래도 pk니까 조금은나꾼싶었는데 설마했다 ㅠㅠ
댓글 (2)
병신새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