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하고 싶지 않다 .
금요일이나 토요일 저녁 불 다 꺼놓고 해야지
이거 할라고 영화랑 만화 6편 봤음 ..
스토리가 이어져서 보고 해야 게임하기가 수월하다네 그래서 ㅂ다 봤음 .
자유게시판
나 데드 스페이스 하는뎅
event 2010-07-04 20:02:29visibility 조회 200
지금은 하고 싶지 않다 .
금요일이나 토요일 저녁 불 다 꺼놓고 해야지
이거 할라고 영화랑 만화 6편 봤음 ..
스토리가 이어져서 보고 해야 게임하기가 수월하다네 그래서 ㅂ다 봤음 .
댓글 (5)
둠4존나무서웟는데 하숙집형 컴이존나 풀셋이여서 헤드셋끼고 불끄고 하는데
존나 씨발 ㅠㅠ
이 두개 게임은 내가 중반까지하다가 멀미 너무나서 못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