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1편 2편 다 재밌게봤다
특히 2편..
시발 프레데터 몸에서 나온 에일리언..
그 프레데일리언? 그거 존나 간지나게 생기지 않았냐?
생긴건 프레데터요 꼬리랑 몸뚱아리는 에일리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