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다 병맛이고 그 두개가 제일 낳ㅎ지..

 

근데 개콘만도 못한 웃찾사나 개그야? 뭐 이딴건 무슨 재미로 보는지 도통 모르겠다

 

비추하면 앰흑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