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MP3P 최강자를 고르자

I
2010-07-04 21:48:59 조회 145
g6.jpg



5800 VS X6 VS 알리버폰


첨부 이미지

g6.jpg

댓글 (7)

2010-07-04
ㅌ6
ww2010-07-04
ㅇㅇ.
그긔2010-07-04
x6 은 5800보다 구린거야???
그긔2010-07-04
5800 후속기가 x6아님 ??
ㅈㅈ.2010-07-04
가격차이 ㅇㅇ.
병신2010-07-04
X6은 정전식터치에 내장 16기가
2010-07-04

그중에는 x6이 가장 나아보이네.ㅇㅅㅇ

제목
돈벌아돈벌아 (1)
돈벌아돈벌아 (1)
··
헐... 엄마 이생키... 오늘 집에 여친 놀러왔어?헐... 엄마 이생키... 오늘 집에 여친 놀러왔어? (19)
헐... 엄마 이생키... 오늘 집에 여친 놀러왔어?헐... 엄마 이생키... 오늘 집에 여친 놀러왔어? (19)
··
매지콜이나 살까 (4)
매지콜이나 살까 (4)
··
X6 잘생각하고타라 (4)
X6 잘생각하고타라 (4)
··
MP3P 최강자를 고르자MP3P 최강자를 고르자 (7)
MP3P 최강자를 고르자MP3P 최강자를 고르자 (7)
··
헐 씨발 뽐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헐 씨발 뽐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X6이욕심나는나는 (14)
X6이욕심나는나는 (14)
··
야이개객기들아 (1)
야이개객기들아 (1)
··
ㅈㄷㄷㄴㅈㄷㄷㄴ (2)
ㅈㄷㄷㄴㅈㄷㄷㄴ (2)
··
두분토론 잼나네.두분토론 잼나네. (3)
두분토론 잼나네.두분토론 잼나네. (3)
··
개드립콘서트는 남보원이랑 달인 보려고 보는 프로 아늬냐? (1)
개드립콘서트는 남보원이랑 달인 보려고 보는 프로 아늬냐? (1)
··
기자 개드립기자 개드립 (3)
기자 개드립기자 개드립 (3)
··
그냥자야지 (3)
그냥자야지 (3)
··
실명 ㄴㄴ실명 ㄴㄴ (5)
실명 ㄴㄴ실명 ㄴㄴ (5)
··
구르믈볼까 개콘볼까. (5)
구르믈볼까 개콘볼까. (5)
··
야이 나븐넘들앙 (2)
야이 나븐넘들앙 (2)
··
꼬꼬마 새퀴가꼬꼬마 새퀴가 (3)
꼬꼬마 새퀴가꼬꼬마 새퀴가 (3)
··
이런 것도 있었냐이런 것도 있었냐 (1)
이런 것도 있었냐이런 것도 있었냐 (1)
··
야이 십덕새긔드라! 7월도 됐는데야이 십덕새긔드라! 7월도 됐는데 (2)
야이 십덕새긔드라! 7월도 됐는데야이 십덕새긔드라! 7월도 됐는데 (2)
··
씨발 (2)
씨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