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몰레드 사줬는데 내가 주말내내 알려줬음 전화 받기 전화걸기 문자 보내기 이거 하는데도 매우 힘들었는데 막상 키는 방법도 잘 몰라 흑흑 ..
난 불효도르 우리엄마도 이제 할머니긴 할머니지 ..
부모님께 풀터치폰은 불효라고 그리 말했는데...누가 말했지?
댓글 (3)
부모님께 풀터치폰은 불효라고 그리 말했는데...누가 말했지?
근데 아몰레드 화면도 크고 감압식이라 그리고 우리엄마가 아직 40대시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