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도민이라고 천엔 할인이라는데 내가 우찌알아

2010-07-05 01:54:45 조회 198
도민천엔.jpg

가서 영주권이라도 땄나?

 

 

 

 

 

첨부 이미지

도민천엔.jpg

댓글 (4)

L
2010-07-05

디즈니랜드 1000엔할인을 위해
도민이랑 결혼한거 아늬냐?

이해리2010-07-05
일본남자 하나 꼬셨나봄
2010-07-05
아!! 생각해보니 고딩 여동창중 한명이 일본국적갖고있어서

졸업하고 일본 넘어가 살고있어뜸
2010-07-05
도민이라는건 외국인 등록증만 까봐도 나올걸?
어차피 무슨 투표할 것 아니면 뭐 지방세도 도쿄도에 내는데 상관없지 않나..
제목
야이 도민이라고 천엔 할인이라는데 내가 우찌알아야이 도민이라고 천엔 할인이라는데 내가 우찌알아 (4)
야이 도민이라고 천엔 할인이라는데 내가 우찌알아야이 도민이라고 천엔 할인이라는데 내가 우찌알아 (4)
··
우결,뜨형,1박2일, 단비 받는중 (5)
우결,뜨형,1박2일, 단비 받는중 (5)
··
해석 (5)
해석 (5)
··
싸이보니깐 일본으로 유학간 친구뇬 디즈니랜드에 한달에 한두번씩 꼭가네... (4)
싸이보니깐 일본으로 유학간 친구뇬 디즈니랜드에 한달에 한두번씩 꼭가네... (4)
··
야이 개싀빨! (1)
야이 개싀빨! (1)
··
레알 감성돋네 (4)
레알 감성돋네 (4)
··
이 시간 현재 십덕에 후로게이는 달구밖에 없는건가 (2)
이 시간 현재 십덕에 후로게이는 달구밖에 없는건가 (2)
··
1 (4)
1 (4)
··
돚거야 ㅇㅇ (7)
돚거야 ㅇㅇ (7)
··
이거나 들어랑 (5)
이거나 들어랑 (5)
··
전 혐짤에 내성이 있어용 (3)
전 혐짤에 내성이 있어용 (3)
··
당당이네당당이네 (4)
당당이네당당이네 (4)
··
돚거 올릴거면 익덕에 올리세염 (1)
돚거 올릴거면 익덕에 올리세염 (1)
··
당당이네당당이네 (1)
당당이네당당이네 (1)
··
혐짤좀 개 호로년아 (2)
혐짤좀 개 호로년아 (2)
··
당당이네당당이네 (2)
당당이네당당이네 (2)
··
당당이네당당이네 (4)
당당이네당당이네 (4)
··
당당이네당당이네 (2)
당당이네당당이네 (2)
··
당당이네당당이네 (2)
당당이네당당이네 (2)
··
신촌 밥먹을만한데 없냐 (2)
신촌 밥먹을만한데 없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