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치아교정때문에 사랑니 고1땐가 고2땐가 다 뺏다


사랑니라고 별거 아니고


썩은 상태 아니면 그냥 일반 치아 뽑듯이 마취하고 뼨치로 쭉 뽑아내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