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이라는데
씨발 좆같은데떨어졌으면 좋겠다
강원도 가서 81미리들고 뛰어다녀야지
후방에가서 몸대신 갈굼으로 존나 빡센거도생각했는데 저새끼병신이라 상꺽쯤되면 애들이 대우해주든말든 지가또갈굴꺼같아서
그냥좆나몸이힘든데로
댓글 (9)
뭐암튼 그냥 야전공병 교량중대 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