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영화 기대작은 이거 아늬냐

2010-07-05 12:25:57 조회 249
MS_color_web.jpgBH_color_web.jpg

최민식 이병헌 포스에 감독 김지운

첨부 이미지

MS_color_web.jpg
BH_color_web.jpg
윃윃

댓글 (4)

z
2010-07-05
이것도기대중

김지운이 이병헌존나아끼는듯.
홀홀2010-07-05

나 저거 지나가다가 촬영 중인 거 봄 ㅇㅇ.

2010-07-05
와 진짜보고싶다..-_ㅠ
2010-07-05
근데 제목 폰트가 읍내 극장 간판삘
제목
라면이나 끓여먹어야지 (2)
라면이나 끓여먹어야지 (2)
··
내친구랑 내애인내친구랑 내애인 (9)
내친구랑 내애인내친구랑 내애인 (9)
··
니네 이 영화 봐라니네 이 영화 봐라 (6)
니네 이 영화 봐라니네 이 영화 봐라 (6)
··
내친구.. (6)
내친구.. (6)
··
병신들아 밥먹고 짖일대라 (5)
병신들아 밥먹고 짖일대라 (5)
··
앞으로 당당 까지도 못하겠네 (3)
앞으로 당당 까지도 못하겠네 (3)
··
시발 니네 친구들은 좀 짱이네 (2)
시발 니네 친구들은 좀 짱이네 (2)
··
내 친구는 모태범 씨랑 말해봄 ㅇㅇ. (8)
내 친구는 모태범 씨랑 말해봄 ㅇㅇ. (8)
··
중학교때 내짝 (5)
중학교때 내짝 (5)
··
이 새기 고2때 내 짝이었음 ㅇㅇ (10)
이 새기 고2때 내 짝이었음 ㅇㅇ (10)
··
시발놈 (3)
시발놈 (3)
··
그냥 현역으로 입대해도. (3)
그냥 현역으로 입대해도. (3)
··
야 영화 기대작은 이거 아늬냐야 영화 기대작은 이거 아늬냐 (4)
야 영화 기대작은 이거 아늬냐야 영화 기대작은 이거 아늬냐 (4)
··
니네 다 이끼 봐라 (10)
니네 다 이끼 봐라 (10)
··
군수혜자는 문희준이지
군수혜자는 문희준이지
··
군대가서 제일 이득본사람은 김도진 이병 아님? (4)
군대가서 제일 이득본사람은 김도진 이병 아님? (4)
··
제라스야 (5)
제라스야 (5)
··
밥은 먹고 찌질대냐? (2)
밥은 먹고 찌질대냐? (2)
··
오늘강인입대하네 (9)
오늘강인입대하네 (9)
··
덕력 글쓴이랑 답변자랑 나눠먹네 (2)
덕력 글쓴이랑 답변자랑 나눠먹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