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씨발 운행갔다가 개고기먹고옴

z
2010-07-05 15:28:03 조회 328
흰점.jpg

으으...존나안떙겼는데 대장이 먹어보래서 억지로한두점먹었는데

 

그냥고기맛이네

 

근데 존나느끼함.

 

젓가락이 자연스레 안가더라..

 

원래 개고기느끼함? 누가 존나담백하다했는데

 

첨부 이미지

흰점.jpg

댓글 (5)

그긔2010-07-05

맛있는데.. 맛없게 한느곳갔나보네

2010-07-05
개고기 맛잇음ㅋ
ㅋ로스2010-07-05
나 진짜 2008년초까지만 해도 술먹고 숙츠ㅟ 심하면

무조건 개고기 먹었는데

엄마가 점집 갓다와서는 가족중유일하게

나는 개고기먹으면 안되다고 해서

그떄부터 끊음 ㅇㅇ

근데 뱀탕보다 맛있음
z
2010-07-05
아니 질문이 원래 느끼하냐고요 그거에여...
ㅋ로스2010-07-05
개고기 좀 느끼하긴한데

소고기보다 낫지안마 ㅇㅇ

근데 진짜 맛있는고기는 새끼돼지 고기임
제목
PhotoRecovery v3.5.5.0 짱 (4)
PhotoRecovery v3.5.5.0 짱 (4)
··
팔공산에 오리고기집 좋은데 있음 (9)
팔공산에 오리고기집 좋은데 있음 (9)
··
아 그런 말이 읶네 (2)
아 그런 말이 읶네 (2)
··
왜 소고기는 사줘도 안 먹어야 되나면 (3)
왜 소고기는 사줘도 안 먹어야 되나면 (3)
··
엄마가 이상한 말씀을 하셨음 (3)
엄마가 이상한 말씀을 하셨음 (3)
··
개고기에는 꼭 후식으로 수박을 드세염~ (1)
개고기에는 꼭 후식으로 수박을 드세염~ (1)
··
아 근데 로수야
아 근데 로수야
··
더러운 사이트 애들 또 병림픽 시작이네 (5)
더러운 사이트 애들 또 병림픽 시작이네 (5)
··
너님들 고양이줔 멐어봤음? (4)
너님들 고양이줔 멐어봤음? (4)
··
토끼고기가맛있데 진짜. (3)
토끼고기가맛있데 진짜. (3)
··
흠점// 이번 주말 날씨 어떠냐??
흠점// 이번 주말 날씨 어떠냐??
··
너님들 붕어튀김 먹어 봐씀? (1)
너님들 붕어튀김 먹어 봐씀? (1)
··
너님들 두더지탕 먹어 봐씀? (4)
너님들 두더지탕 먹어 봐씀? (4)
··
ㅋ로스님 (2)
ㅋ로스님 (2)
··
(1)
(1)
··
씨발 운행갔다가 개고기먹고옴씨발 운행갔다가 개고기먹고옴 (5)
씨발 운행갔다가 개고기먹고옴씨발 운행갔다가 개고기먹고옴 (5)
··
근데 오리넷은 링크 클릭하면 (4)
근데 오리넷은 링크 클릭하면 (4)
··
즉우짜 인제 하나도 안 메워져씀 ㅇㅇ
즉우짜 인제 하나도 안 메워져씀 ㅇㅇ
··
헐...대박 (1)
헐...대박 (1)
··
나 이제 W 꼬박꼬박 볼거임나 이제 W 꼬박꼬박 볼거임 (6)
나 이제 W 꼬박꼬박 볼거임나 이제 W 꼬박꼬박 볼거임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