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씨발 운행갔다가 개고기먹고옴
event 2010-07-05 15:28:03visibility 조회 328

으으...존나안떙겼는데 대장이 먹어보래서 억지로한두점먹었는데
그냥고기맛이네
근데 존나느끼함.
젓가락이 자연스레 안가더라..
원래 개고기느끼함? 누가 존나담백하다했는데

으으...존나안떙겼는데 대장이 먹어보래서 억지로한두점먹었는데
그냥고기맛이네
근데 존나느끼함.
젓가락이 자연스레 안가더라..
원래 개고기느끼함? 누가 존나담백하다했는데
댓글 (5)
맛있는데.. 맛없게 한느곳갔나보네
무조건 개고기 먹었는데
엄마가 점집 갓다와서는 가족중유일하게
나는 개고기먹으면 안되다고 해서
그떄부터 끊음 ㅇㅇ
근데 뱀탕보다 맛있음
소고기보다 낫지안마 ㅇㅇ
근데 진짜 맛있는고기는 새끼돼지 고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