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먹어봐서모르는데

 

나살던동네에 어릴떄 정육점에서 팔았다는거야

 

옆집형이말해주는데 존나마싯댕.

 

글고 개고기는 다음에 잘하는데한번가서먹어볼까..

 

근데 느끼한거별로안좋아해서 젓가락안갈듯

 

지금입존나텁ㅌ첩하네 양치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