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먹어봐서모르는데
나살던동네에 어릴떄 정육점에서 팔았다는거야
옆집형이말해주는데 존나마싯댕.
글고 개고기는 다음에 잘하는데한번가서먹어볼까..
근데 느끼한거별로안좋아해서 젓가락안갈듯
지금입존나텁ㅌ첩하네 양치해야지
솔직히 토끼 고기 안먹는 이유 다 있음 맛도 없고 의외로 고기도 별로 없음 배 갈라보면 순 내장만 절라 많고.
댓글 (3)
글구 개고기먹고 꼭 수박 먹어라 ㅇㅇ
솔직히 토끼 고기 안먹는 이유 다 있음 맛도 없고 의외로 고기도 별로 없음 배 갈라보면 순 내장만 절라 많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