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3,350원 ㅇㅇ

2010-07-08 11:12:05 조회 86
13350.JPG



6월달 실사 회선 ㅇㅇ



다리도 ㅇ벗은 놈이 말도 못하는 벙어리임 

첨부 이미지

13350.JPG
핡ㅇ

댓글 (9)

2010-07-08
우와 너 전화 많이 쓴당
L
2010-07-08
국내통화료가 3만원인데 온가족 통화료 할인 27000원이면 가족하고만 통화한거임?
2010-07-08
밑에 봐봐 

온가족 통화료 할인 -27,801

저건 그냥 가족끼리 폰만 켜둔거임 

실 통화량 2처넌 밖에 안됨
L
2010-07-08
가족하고만 통화한게 아니고 가족끼리 폰만 켜둔거구나
2010-07-08
입이 없는 벙어리 새끼임 ㅇㅇ
2010-07-08
근데 폰텍하는 회선이 

13,600원 나왔네 ㅅㅂ
IU2010-07-08
ㅇㅇ
참새2010-07-08
난 그냥 12000원짜리 해놓는데..
2010-07-08
ttt
제목
12/5 올무 아레나탔는데 (2)
12/5 올무 아레나탔는데 (2)
··
야늬들아
야늬들아
··
카페폰 해피콜이 안온이유. (1)
카페폰 해피콜이 안온이유. (1)
··
싀발 아레나 개봉씰이네 (1)
싀발 아레나 개봉씰이네 (1)
··
업글하다가 자꾸 멈추네요;; (4)
업글하다가 자꾸 멈추네요;; (4)
··
밥 먹고 올게 (1)
밥 먹고 올게 (1)
··
x6 디자인 때문에 땡기네
x6 디자인 때문에 땡기네
··
늬들아 ㅂㅂ늬들아 ㅂㅂ (3)
늬들아 ㅂㅂ늬들아 ㅂㅂ (3)
··
엠넷에서 노래 듣는 잉여있냐?엠넷에서 노래 듣는 잉여있냐? (1)
엠넷에서 노래 듣는 잉여있냐?엠넷에서 노래 듣는 잉여있냐? (1)
··
skt 회선추가 보증보험 2만원 확인해봤다 (4)
skt 회선추가 보증보험 2만원 확인해봤다 (4)
··
지하철에서 요즘 폰 좀 보니까 (3)
지하철에서 요즘 폰 좀 보니까 (3)
··
김씨 잉뮤 씀? (6)
김씨 잉뮤 씀? (6)
··
갤럭시S 열풍… "없어서 못 팔아요" (1)
갤럭시S 열풍… "없어서 못 팔아요" (1)
··
금장 베컴폰 24/13 번호이동 있네 (6)
금장 베컴폰 24/13 번호이동 있네 (6)
··
늬들 왜 폰얘기만 함? (8)
늬들 왜 폰얘기만 함? (8)
··
뭐 먹을까 (2)
뭐 먹을까 (2)
··
참새야 기변 (8)
참새야 기변 (8)
··
이브덕 (1)
이브덕 (1)
··
13,350원 ㅇㅇ13,350원 ㅇㅇ (9)
13,350원 ㅇㅇ13,350원 ㅇㅇ (9)
··
군인에게는 아무리 오래 봤던 사이라고 해도 소녀시대는 소녀시대님 (3)
군인에게는 아무리 오래 봤던 사이라고 해도 소녀시대는 소녀시대님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