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나가서 먹을건데

 

설렁탕, 순대국, 파스타&피자, 일본식돈까스집, 신당동떡볶이, 김밥헤븐, 롯데리아  정도 있는데

 

앞 세개 매우 땡기네 셋다 땡겨서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