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인 넘어갈지는 상담원도 확신할수 없다고 하는군요..
근데 체크카드 실적이 꾸준해서 넘어갈것 같다고는 하네요..
빅팟카드라............... 좋은건가..
후불교통카드기능은 빼버렸어요.. 지갑보다는 휴대폰 찍는게 더 편하거든요..
승인 넘어갈지는 상담원도 확신할수 없다고 하는군요..
근데 체크카드 실적이 꾸준해서 넘어갈것 같다고는 하네요..
빅팟카드라............... 좋은건가..
후불교통카드기능은 빼버렸어요.. 지갑보다는 휴대폰 찍는게 더 편하거든요..
댓글 (8)
암튼 ㅊㅋ
뭐 이런게 축하받을일이나 되나요..
아직 승인이 안넘어갔으니.. 기다려봅시다..
예전에 창구에서 마이웨이카드 만들어 준다고 했을때 만들껄 그랬어요..
그러게요..
매월 30만원인가보군요;;
잘써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