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초등학교나이런데 잔디구장설치해주는건아는데
이런좆시골에도 해주는구나 학생도없는데...
싶더라
동네주민 놀라고 해준겁니당 ㅇㅇ동네잔치할때나 그럴때
노인네들이 잔디 밟으면서 뛰어다니는것도 아니고 .. 하..
댓글 (9)
동네주민 놀라고 해준겁니당 ㅇㅇ
동네잔치할때나 그럴때
20대는 멸종된도시고 10대는 그나마 전교생수 138명은될듯.
노인네들이 잔디 밟으면서 뛰어다니는것도 아니고 .. 하..
그동 네 출신 정치인이 누군지 몰라서 하는 소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