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에 단체로 버스를 타고 어디를 가.

 

한 40명쯤?이서 게임을 할건데.

 

어떤 게임이 있을까?

 

예를 들어 그전에 했던 게임으로는.

 

모자 돌리기가 있었어.

 

음악을 틀어놓고 모자를 앞이나 뒤나 옆으로 아무데나 한 칸씩만 움직이다가.

 

음악을 껐을 때 가지고 있던 애가 술래.

 

그다음으로는 세로로 한 줄씩 같은 팀을 하고.

 

자음 퀴즈.

 

ㅂ, ㄱ.

 

두 개를 제시해주고.

 

ㅂㄱ순서든 ㄱㅂ순서든 맞게만 종이에 써서 내기.

 

보기, 가방, 귀빈.

 

이런식으로 종이에 써서 내기.

 

가장 적게 쓴 팀이 술래 팀.

 

아이디어점.

 

대략 한 시간가량 하니까 많이 내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