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에 단체로 버스를 타고 어디를 가.
한 40명쯤?이서 게임을 할건데.
어떤 게임이 있을까?
예를 들어 그전에 했던 게임으로는.
모자 돌리기가 있었어.
음악을 틀어놓고 모자를 앞이나 뒤나 옆으로 아무데나 한 칸씩만 움직이다가.
음악을 껐을 때 가지고 있던 애가 술래.
그다음으로는 세로로 한 줄씩 같은 팀을 하고.
자음 퀴즈.
ㅂ, ㄱ.
두 개를 제시해주고.
ㅂㄱ순서든 ㄱㅂ순서든 맞게만 종이에 써서 내기.
보기, 가방, 귀빈.
이런식으로 종이에 써서 내기.
가장 적게 쓴 팀이 술래 팀.
아이디어점.
대략 한 시간가량 하니까 많이 내주세여.
댓글 (8)
그리고 남녀 섞어서 4인1조 정도해서
박스나 신문지 하나주고
반씩접어가면서 위에 올라가기(이게 대박재밌었음ㅋ 레알 경쟁 불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ㅅ
ㅈㅈ
이새기 덕력이라도 좀 걸던가.
날로 먹으려 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