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탑대용이라 그냥 놋북 사기로 결정했는데
겜 해봤자 가장 고사양이 피파온라인2 정도인데 시발
http://blog.danawa.com/prod/?prod_c=1076608">http://blog.danawa.com/prod/?prod_c=1076608
댓글 (5)
http://blog.danawa.com/prod/?prod_c=1076608">http://blog.danawa.com/prod/?prod_c=1076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