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샤인폰을 테팔이한테 샀는데

테팔이는 호객행위 했음

근데 엄마랑가서 그때 중딩땐가

 

여튼 엄마랑가서 호객행위 좆까 했는데

혼자가면 무서워서 못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