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안 가던 편의점까지 가서 덴마크 모카라떼를 득했엉

 

천천히 먹을려고 일부러 스티러 가지고 오는데

 

첨 가는 편의점 꺼는 스티러가 너무 빡빡해 ㅋㅋㅋㅋㅋ 안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