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요즘 너무 생활이 지겹다 나를 기쁘고 즐겁게 해주는 게 아무것도 없네 


십덕질도 지겹고 그냥 모든게 다 질린다 그래서 그런가 욕도 안 나오네


좋아하던 노래를 들어도 감흥이 없고 게임따위도 싫고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