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홈쇼핑으로 팔아서 주문했다고 하심
http://www.lotteimall.com/product/Product.jsp?i_code=3918547&before_cate=50301001
근데 이거랑 어제 내가 올린 g460이랑 차이 많이남??
이거 홈쇼핑으로 팔아서 주문했다고 하심
http://www.lotteimall.com/product/Product.jsp?i_code=3918547&before_cate=50301001
근데 이거랑 어제 내가 올린 g460이랑 차이 많이남??
댓글 (9)
니가 올린 g460을 안봄 ㅇㅇ
여기
근데 삼성 존나비싸던데
용도에 맞게 니가 사야지. 누가 골라줄 수 있는게 아니다.
노트북 업그레이드도 힘들다고 하니까, 그렇다고 지금 쓸 일도 없는데 엄청 고사양을 사는 것도 좀 아닌거같고
적당히 타협해서 골라봐. 근데 정말 내가 몇번 말했지만 데스크탑사고 넷북이나 들고다녀 -_-
넷북은 아니다,, 노트북도 어차피 좀 쓰다보면 놔두고 다니기때문에 걍 무겁고 싼걸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