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뭐냐면 지구 반대편에서 구멍을 뚫는거 이게 가능하다고 생각함 ? 화성 테라포밍이 더 낫겠다
도
2010-07-09
그리고 핵폭발도 100% 된다는것도 아님 잘못하면 유출되는 기름이 더 많아질수도 있뎅 핵폭발 범위만큼 ..
ㅊ
2010-07-09
니가 무슨 전공자거나 관련업자거나 전문지식이 많은것도 아닌거 같은데 너무 단정짓는게 우스워서 그런다
멕시코가 핵보유국도 아니고 그걸 어디서 빌려오겠냐마는 듣는 말로는 멕시코의 윗대가리들은 반미의식이 강해 미국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도 궁금하고, 반 핵 정권인 오바마정권이 핵을 터뜨리라고는 상상하기 어렵다. 핵폭발로 인한 방사능 오염도 무시할 수 없고,,, 방법론적으론 가능성이 높지만 현실적으로 기대하기가 어려울듯
댓글 (10)
지금은 압력이 너무 쌔서 그것도 불가능 구멍 뚫어서 분산시키면 할지도 모르지
그리고 핵준비하는데 최소 6개월이래 최소니깐 뭐
해결방안중 저게 가능성이 제일 높은게 아니라 방법이 저것뿐임
다른건 뭐냐면 지구 반대편에서 구멍을 뚫는거 이게 가능하다고 생각함 ? 화성 테라포밍이 더 낫겠다
멕시코가 핵보유국도 아니고 그걸 어디서 빌려오겠냐마는 듣는 말로는 멕시코의 윗대가리들은 반미의식이 강해 미국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도 궁금하고, 반 핵 정권인 오바마정권이 핵을 터뜨리라고는 상상하기 어렵다. 핵폭발로 인한 방사능 오염도 무시할 수 없고,,, 방법론적으론 가능성이 높지만 현실적으로 기대하기가 어려울듯
해서 되면 좋고
전공자 아니면 주워 들은 얘기도 말 못함 ?? 그거 해결하려는 사람들이 대책이 없다는데
계속 기름유출되는거보다 차라리 핵 낙진 맞는게 나을지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