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리야끼버거 먹어봐라

 

1500원임

 

끼워파는 잡료수까지 2100원

 

개념차다

 

2100원으로 5000원짜리 세트를 먹는 느낌

 

 

 

 

 

 

순살치킨인가 그것도 맛있고 무슨 곱창도 개념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