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리야끼버거 먹어봐라
1500원임
끼워파는 잡료수까지 2100원
개념차다
2100원으로 5000원짜리 세트를 먹는 느낌
순살치킨인가 그것도 맛있고 무슨 곱창도 개념차다
데리야끼버거가 맛나여? 난 1000원짜리에서 대충고르는데 불고기버거가1000원 곱창? 그건 군대에서 많이먹어본득
아 근데 꼭 배고플때 드세요*^^*
내가 훼미리마트 삼각 , 버거 , 그냥 김밥 , 곱창 , 수육, 등등 먹어 봤는데// 그냥 그래 ㅇㅇ 당당이버민
댓글 (14)
데리야끼버거가 맛나여? 난 1000원짜리에서 대충고르는데 불고기버거가1000원 곱창? 그건 군대에서 많이먹어본득
아 근데 꼭 배고플때 드세요*^^*
그냥 배 채우기용
내가 훼미리마트 삼각 , 버거 , 그냥 김밥 , 곱창 , 수육, 등등 먹어 봤는데// 그냥 그래 ㅇㅇ 당당이버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