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폰 서비스센터에서 여자 기사 당첨되면
event 2010-07-10 17:47:30visibility 조회 218
다른 자리로 옮겨야 됨 ㅇㅇ
이건 진리임 ㅇㅇ
예전 좆지전자 서비스센터에서
휴대폰이 데이터케이블 연결하면 가끔 재부팅 돼서
수리 받으러 갔는데
여자 A 였음
납땜 불량이라고 납땜 하더니만 다 됐다 그러길래 받았더니
리모콘이 안 됨
여자B한테가서 왜 이따구냐 그랬더니
죄송하다고 다시 고침
이어폰에서 소리가 안 남 ㅇㅇ
그래서 존나 욕하고
다음날 아침부터 가서 존나 화냈는데
남자 기사 색기가 이거 자재가 없어서 월요일이나 돼야....
그러길래 다른 센터에서 자재를 받아오던지 새제품 뜯어서 교체하던지 해야 될 거 아니냐
지금 장난하냐? 존나 지랄하니까 그제서야 다른 센터에서 받아올게염 드립
시발
그래서 메인보드 교체하고
공짜로 받은 게임 같은거 있었는데
그게 네이트 상품권 차감 방식이라서
정보료+데이터요금제 받아냄 ㅇㅇ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