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폰 서비스센터에서 여자 기사 당첨되면

I
2010-07-10 17:47:30 조회 218
DSCF0003_resize.JPG

다른 자리로 옮겨야 됨 ㅇㅇ


이건 진리임 ㅇㅇ





예전 좆지전자 서비스센터에서

휴대폰이 데이터케이블 연결하면 가끔 재부팅 돼서

수리 받으러 갔는데

여자 A 였음


납땜 불량이라고 납땜 하더니만 다 됐다 그러길래 받았더니

리모콘이 안 됨


여자B한테가서 왜 이따구냐 그랬더니

죄송하다고 다시 고침

이어폰에서 소리가 안 남 ㅇㅇ




그래서 존나 욕하고


다음날 아침부터 가서 존나 화냈는데


남자 기사 색기가 이거 자재가 없어서 월요일이나 돼야....


그러길래 다른 센터에서 자재를 받아오던지 새제품 뜯어서 교체하던지 해야 될 거 아니냐

지금 장난하냐? 존나 지랄하니까 그제서야 다른 센터에서 받아올게염 드립


시발

그래서 메인보드 교체하고

공짜로 받은 게임 같은거 있었는데

그게 네이트 상품권 차감 방식이라서

정보료+데이터요금제 받아냄 ㅇㅇ


첨부 이미지

DSCF0003_resize.JPG

댓글 (1)

L
2010-07-10
내가 간 서비스 센터에 모바일 담당 여자 기사들은 그럴 엄두가 안 났다
제목
식개민우 호출 ㅇㅇ (2)
식개민우 호출 ㅇㅇ (2)
··
하자신형 (1)
하자신형 (1)
··
아 나도 작년에 핸드폰 찾아준 여자분이랑 연락하구 지냈는데 (3)
아 나도 작년에 핸드폰 찾아준 여자분이랑 연락하구 지냈는데 (3)
··
김박첼라 앨범구해서 듣고있는데 느낌좋당 ㅋ (3)
김박첼라 앨범구해서 듣고있는데 느낌좋당 ㅋ (3)
··
하자신형 (2)
하자신형 (2)
··
민우 이 생키야민우 이 생키야 (5)
민우 이 생키야민우 이 생키야 (5)
··
오늘은 야구가 재밌네
오늘은 야구가 재밌네
··
십덕새끼들 희망고문.link (5)
십덕새끼들 희망고문.link (5)
··
만약 내가 핸폰을 줏었으면... (3)
만약 내가 핸폰을 줏었으면... (3)
··
흠 섹시백을 주웠다냉 (5)
흠 섹시백을 주웠다냉 (5)
··
컴퓨터 산 기념으로 테마 한번 바꿔 봒다.컴퓨터 산 기념으로 테마 한번 바꿔 봒다. (2)
컴퓨터 산 기념으로 테마 한번 바꿔 봒다.컴퓨터 산 기념으로 테마 한번 바꿔 봒다. (2)
··
피파10 깔고 읶다 존내 기대되네 ㅇㅇ (4)
피파10 깔고 읶다 존내 기대되네 ㅇㅇ (4)
··
결승보다 3,4위전이 더재밌을거같다. (1)
결승보다 3,4위전이 더재밌을거같다. (1)
··
아 씨발 좆같은 엑페 (3)
아 씨발 좆같은 엑페 (3)
··
주말인데 좀 나가 놀아라 병신들아주말인데 좀 나가 놀아라 병신들아 (2)
주말인데 좀 나가 놀아라 병신들아주말인데 좀 나가 놀아라 병신들아 (2)
··
타사이동 안되네 씨팔새끼들 (3)
타사이동 안되네 씨팔새끼들 (3)
··
파오리 퇴덕 ㅇㅇ (2)
파오리 퇴덕 ㅇㅇ (2)
··
폰 서비스센터에서 여자 기사 당첨되면폰 서비스센터에서 여자 기사 당첨되면 (1)
폰 서비스센터에서 여자 기사 당첨되면폰 서비스센터에서 여자 기사 당첨되면 (1)
··
씨발 HTC AS (4)
씨발 HTC AS (4)
··
엑페 메인으로 쓰는 애들 있음? (1)
엑페 메인으로 쓰는 애들 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