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 미루고 있었는데.
오늘 하루에만 폰이 장난 아니고 20번 이상 꺼진 듯.
'ㅅ'
수리하고 수리하고 수리하고 교품하고 교품해도 그러면.
타기종 교품하라할텐데.
뭐가 좋을까?
너무 설레발인가?
dd.
크리스탈.
댓글 (3)
dd.
크리스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