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 미루고 있었는데.

 

오늘 하루에만 폰이 장난 아니고 20번 이상 꺼진 듯.

 

'ㅅ'

 

수리하고 수리하고 수리하고 교품하고 교품해도 그러면.

 

타기종 교품하라할텐데.

 

뭐가 좋을까?

 

너무 설레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