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엑페 셋팅이나 해야지 ㅇㅇ

I
2010-07-10 19:51:29 조회 113
DSCF0003_resize.JPG

s2u2 전화 수신시 화면인데


좀 병맛같음 ㅇㅇ


첨부 이미지

DSCF0003_resize.JPG

댓글 (1)

홀홀2010-07-10
ㅇㅇ.
제목
전화 인증반 어디 갔냐? (2)
전화 인증반 어디 갔냐? (2)
··
218 (5)
218 (5)
··
시발 형이 먼저 인증할게 니 인증해시발 형이 먼저 인증할게 니 인증해 (2)
시발 형이 먼저 인증할게 니 인증해시발 형이 먼저 인증할게 니 인증해 (2)
··
믿기지 않음 ㅇㅇ. (3)
믿기지 않음 ㅇㅇ. (3)
··
엑페 셋팅이나 해야지 ㅇㅇ엑페 셋팅이나 해야지 ㅇㅇ (1)
엑페 셋팅이나 해야지 ㅇㅇ엑페 셋팅이나 해야지 ㅇㅇ (1)
··
병신들... 그저 여자라고만하면 달려드네...병신들... 그저 여자라고만하면 달려드네... (6)
병신들... 그저 여자라고만하면 달려드네...병신들... 그저 여자라고만하면 달려드네... (6)
··
무도 끝 ㅇㅇ (6)
무도 끝 ㅇㅇ (6)
··
218이 여덕이라면 인증이염 다른여덕들은 다 인증했음 (5)
218이 여덕이라면 인증이염 다른여덕들은 다 인증했음 (5)
··
218 (6)
218 (6)
··
방통위하고 정통부의 차이를 알려주마
방통위하고 정통부의 차이를 알려주마
··
방통위보다 정통부가 더 쎔? (4)
방통위보다 정통부가 더 쎔? (4)
··
크리스탈 출고가가 왜 이렇게 낮아. (1)
크리스탈 출고가가 왜 이렇게 낮아. (1)
··
오늘 저녁 떡밥은 218로 하자 (12)
오늘 저녁 떡밥은 218로 하자 (12)
··
고기 먹으러 퇴덕. (4)
고기 먹으러 퇴덕. (4)
··
니들도 이거냐?니들도 이거냐? (2)
니들도 이거냐?니들도 이거냐? (2)
··
월요일에 싸이언 a/s 꼭 가야겠다. (3)
월요일에 싸이언 a/s 꼭 가야겠다. (3)
··
218 나이는 아마218 나이는 아마 (9)
218 나이는 아마218 나이는 아마 (9)
··
218 나이는 아마218 나이는 아마 (10)
218 나이는 아마218 나이는 아마 (10)
··
아오. 피곤해. (2)
아오. 피곤해. (2)
··
218 몇살임? (11)
218 몇살임?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