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진 포커 국번이 대다수 ㅇㅇ

I
2010-07-11 08:49:21 조회 228
K-20100711-84730-6.jpg

아는 동생이랑 시간만 맞으면

 

2000국번 다시 받아올 수 있는데

 

시간이 안 맞음 ㅇㅇ

 

첨부 이미지

K-20100711-84730-6.jpg

댓글 (8)

L
2010-07-11
8회선이나 됨?
IU2010-07-11
ㅇㅇ 담ㄷ달부터 삼개월간 4회선 줄여나갈수 있음 ⓑ
L
2010-07-11
줄이면 번호를 버린다는거넹
IU2010-07-11
ㅇㅇ 근데 해지번호연결서비스 쓰면 내가 계속 잡을수 있음 ㅇㅇ ⓑ
L
2010-07-11
천재네...
NOKIA2010-07-11
5000국번 같은건 얼마냐 나는 포커보다 그게 좋던데 천번대는 더 싸다며?
IU2010-07-11
천번대는 대충 이만원부터 시작 ⓑ
k
2010-07-11
나도 실사용에는 포커보다천번대에 뒷자리 좋은게 좋던데. 말하기도 편하고..
잘 알아듣고..
제목
덕력의 사회환원 (4)
덕력의 사회환원 (4)
··
ㅇㅇㅇㅇ (4)
ㅇㅇㅇㅇ (4)
··
아무도 없는거임? ㅇㅇ (5)
아무도 없는거임? ㅇㅇ (5)
··
ㅇㅇ
ㅇㅇ
··
아침에 정덕 쩌네 ㅇㅇ
아침에 정덕 쩌네 ㅇㅇ
··
말끼 겁나 못알아 듣네 (2)
말끼 겁나 못알아 듣네 (2)
··
from m.boxweb.n... (2)
from m.boxweb.n... (2)
··
아침부터 십덕거리는꼴이라니ㅉㅉ (1)
아침부터 십덕거리는꼴이라니ㅉㅉ (1)
··
내가 스크를 쓰고 있었어내가 스크를 쓰고 있었어 (1)
내가 스크를 쓰고 있었어내가 스크를 쓰고 있었어 (1)
··
거진 포커 국번이 대다수 ㅇㅇ거진 포커 국번이 대다수 ㅇㅇ (8)
거진 포커 국번이 대다수 ㅇㅇ거진 포커 국번이 대다수 ㅇㅇ (8)
··
아유! (3)
아유! (3)
··
나도 레전드급 번호 하나 갖고 싶은 (9)
나도 레전드급 번호 하나 갖고 싶은 (9)
··
아침부터 (4)
아침부터 (4)
··
번호 놀이 어케 하는거냐? (8)
번호 놀이 어케 하는거냐? (8)
··
좆지 7777 먹으려고 안 잤는데 (2)
좆지 7777 먹으려고 안 잤는데 (2)
··
아침이 밝았습니다 (2)
아침이 밝았습니다 (2)
··
나도 퇴덕 ㅇㅇ나도 퇴덕 ㅇㅇ
나도 퇴덕 ㅇㅇ나도 퇴덕 ㅇㅇ
··
그럼 난 퇴덕 (1)
그럼 난 퇴덕 (1)
··
포를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리그에선 개병신이었는데 (2)
포를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리그에선 개병신이었는데 (2)
··
역시 독일이구만 (2)
역시 독일이구만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