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쓸 때
010인데 011번호를 잡고 있어서
착신전화서비스를 쓰고 있었지
공짜라고 해서...
근데 개티로 옮기면
이제 더이상 011번호 착신전환서비스 못받냐?
http://imgnews.naver.com/image/213/2010/07/08/20100708_1278589509_82334000_0.jpg" width="520" border="0"/>
스크쓸 때
010인데 011번호를 잡고 있어서
착신전화서비스를 쓰고 있었지
공짜라고 해서...
근데 개티로 옮기면
이제 더이상 011번호 착신전환서비스 못받냐?
http://imgnews.naver.com/image/213/2010/07/08/20100708_1278589509_82334000_0.jpg" width="520" border="0"/>

댓글 (1)
가능은하다 근데 요금이 삼천원인가 그럼 ㅇㅇ
ㅇ그리고 이런거 잘 아는 상담원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되고
만약 개티로 넘어간다면 신청은 개티에 해야됨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