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쓸 때

010인데 011번호를 잡고 있어서

착신전화서비스를 쓰고 있었지

공짜라고 해서...

근데 개티로 옮기면

이제 더이상 011번호 착신전환서비스 못받냐?

http://imgnews.naver.com/image/213/2010/07/08/20100708_1278589509_82334000_0.jpg" width="520" border="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