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갤에서는 호시싱이랑 2번 이상 만나고


짐승에게 껄떡거림 당해야지 여갤러라고 인정했잖냐.


십덕은 그런거 없이 그냥 바로냐? 


그런의미에서 iu 한테 쪽지 보내야겠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