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도 그정돈데...

여기오는 여덕이라고...

그나물에 그밥아늬냐?

만약 십덕에 여자사람 있다고 해도

만날 용기가 있냐?

 

어휴

싀발

사실 그런 정도의 용기면

길거리에 지나가는 여자사람도

꼬실 정도 아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