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동이를 봤엉.


거기에 나오는 애들만큼 수염 길어있는 내 모습을 발견하니....


어여 깎아야 할듯 ...


마음 먹고 한 한달 길러볼까 ㅡ_ㅡ;;;; 


그러면 난 아마 정웅채 소리 듣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