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동이를 봤엉.
거기에 나오는 애들만큼 수염 길어있는 내 모습을 발견하니....
어여 깎아야 할듯 ...
마음 먹고 한 한달 길러볼까 ㅡ_ㅡ;;;;
그러면 난 아마 정웅채 소리 듣겠지?! ㅠㅠ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