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부산에 놀 데 많음?

I
2010-07-11 22:31:32 조회 128
117690250522512.jpg

서면이랑

남포동에서만 놀아봐서 ㅇㅇ

 

 

 

해운대가서 파라디아 구경만 했고 ㅇㅇ

 

 

 

광안리가서 모텔에서 잠만 잤고 ㅇㅇ

 

 

첨부 이미지

117690250522512.jpg

댓글 (5)

홀홀2010-07-11

대전보다는 많을 듯.

siggagㅇminwoo2010-07-11
그닥.
ㅋ로스2010-07-11
나도 부산 해운데랑 광안리밖에 가본적이없어서 ㅇㅇ

애플모텔이 좋은것같음 테마 모텔이라

각나라별 인테리어가 좋음
IU2010-07-11
그러냐?
근데 같이 갈 여자가 없다
짐승ㅇ동2010-07-11
부산에 놀곳은 많은데 거진 다 다른곳에서 온 애들.
글고 부산 가까운 애들은 해운대 가서 어떻게 한번 해볼려고 하는 애들 존나 많다. 
제목
입ㅋ 덕ㅋ (8)
입ㅋ 덕ㅋ (8)
··
솔직히 오늘 제일 기다렸던건 안왔다 ㅠㅠ (5)
솔직히 오늘 제일 기다렸던건 안왔다 ㅠㅠ (5)
··
218을 갈망하는 후로스 아이유 짐승동 그리고 관망하는 자들 (6)
218을 갈망하는 후로스 아이유 짐승동 그리고 관망하는 자들 (6)
··
218님 나 그저그런사람임? (8)
218님 나 그저그런사람임? (8)
··
아 발등이 졸라 아프다 (6)
아 발등이 졸라 아프다 (6)
··
218님 나 싫어요? 개드립아님 (6)
218님 나 싫어요? 개드립아님 (6)
··
당당 세컨이 루저였나? (2)
당당 세컨이 루저였나? (2)
··
참 씨발 인터넷에서 이렇게 까일줄이야 ㅋ (4)
참 씨발 인터넷에서 이렇게 까일줄이야 ㅋ (4)
··
다시 한번 말하지만 십덕에서 젤 잼난 애는 로스임. (6)
다시 한번 말하지만 십덕에서 젤 잼난 애는 로스임. (6)
··
이상하게 민우글만 보면 비추하고싶어짐 (4)
이상하게 민우글만 보면 비추하고싶어짐 (4)
··
부산에 놀 데 많음?부산에 놀 데 많음? (5)
부산에 놀 데 많음?부산에 놀 데 많음? (5)
··
돈벌. (2)
돈벌. (2)
··
아슙라 나 왜이럼? (7)
아슙라 나 왜이럼? (7)
··
솔직히 면도 안하니깐 편하기는 한데 ... (2)
솔직히 면도 안하니깐 편하기는 한데 ... (2)
··
218님 음,, 난 왜 님 오늘 첨봤는데 낫설지가 안네여? (6)
218님 음,, 난 왜 님 오늘 첨봤는데 낫설지가 안네여? (6)
··
돈벌이 불쌍하다 ㅠㅠ. (5)
돈벌이 불쌍하다 ㅠㅠ. (5)
··
2년 약정으로 산 러브캔버스 (4)
2년 약정으로 산 러브캔버스 (4)
··
후로스 보긔 (5)
후로스 보긔 (5)
··
지금 면도 안한지 6일차 인데 .... (5)
지금 면도 안한지 6일차 인데 .... (5)
··
218님 꼭 거쳐야되는 시험이아니라 (8)
218님 꼭 거쳐야되는 시험이아니라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