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당당 이생키야 정말 결혼은 미친짓이냐?

2010-07-12 13:34:40 조회 102
리사씨.jpg

 

 

응?

 

 

왜?

첨부 이미지

리사씨.jpg

댓글 (7)

IU2010-07-12
재미도 없고
2010-07-12
오늘 반찬이 김치 하나 나왔는데 내일 반찬이 또 김치 하나 모레 반찬도 김치 하나 평생 반찬이 김치 하나

좋겠냐?

그렇다고 오늘 반찬이 삼겹살 내일 반찬이 삼겹살 모레 반찬이 삼겹살 평생 반찬이 삼겹살

좋겠냐?
2010-07-12
음... 안겪어봐서 모르게땅
돼람쥐2010-07-12

유부만이 쓸 수 있는 드립이네요 김치와 삽겹살 그 사이

짐승ㅇ동2010-07-12
일단 반찬을 매일 바꿔 먹을 능력이 되냐 부터 물어봐야하는거 아니냐 이 미친 유부남 당당아!!! 
홀홀2010-07-12
ㅇㅇ.
그긔2010-07-12
ㅅㅅ
제목
모순돋네.JPG모순돋네.JPG (6)
모순돋네.JPG모순돋네.JPG (6)
··
218 동네가서 고기 먹을 사람 모집 ㅇㅇ (3)
218 동네가서 고기 먹을 사람 모집 ㅇㅇ (3)
··
하사신형아 (6)
하사신형아 (6)
··
고기 동 너 어디 사냐?ㅇㅇ? (4)
고기 동 너 어디 사냐?ㅇㅇ? (4)
··
짐승동이 내글 받아치기 어렵다고하는이유.TXT짐승동이 내글 받아치기 어렵다고하는이유.TXT (1)
짐승동이 내글 받아치기 어렵다고하는이유.TXT짐승동이 내글 받아치기 어렵다고하는이유.TXT (1)
··
오늘 처음으로 가입했는데 (5)
오늘 처음으로 가입했는데 (5)
··
그럼 오늘 218 동네에서 정모하기로 하자 ㅇㅇ (3)
그럼 오늘 218 동네에서 정모하기로 하자 ㅇㅇ (3)
··
218아 (9)
218아 (9)
··
다 좋은데 (11)
다 좋은데 (11)
··
218 오늘 뭐하냐? (5)
218 오늘 뭐하냐? (5)
··
오늘 염병 왜저래? (7)
오늘 염병 왜저래? (7)
··
당당 이생키야 정말 결혼은 미친짓이냐?당당 이생키야 정말 결혼은 미친짓이냐? (7)
당당 이생키야 정말 결혼은 미친짓이냐?당당 이생키야 정말 결혼은 미친짓이냐? (7)
··
다 마른것 같으니.. (3)
다 마른것 같으니.. (3)
··
입덕 ㅇㅇ입덕 ㅇㅇ (3)
입덕 ㅇㅇ입덕 ㅇㅇ (3)
··
야이 당당 시발 개생키야 (5)
야이 당당 시발 개생키야 (5)
··
하사신님 여친 어떻게 만났는지 물어봅시다.. (4)
하사신님 여친 어떻게 만났는지 물어봅시다.. (4)
··
헤헤헷~헤헤헷~ (6)
헤헤헷~헤헤헷~ (6)
··
그러고보니 하사신 여자인간이 여기 모니터링한다고 했지 (5)
그러고보니 하사신 여자인간이 여기 모니터링한다고 했지 (5)
··
그떄올린인증이 이거마즘?그떄올린인증이 이거마즘? (3)
그떄올린인증이 이거마즘?그떄올린인증이 이거마즘? (3)
··
내가 하고싶은 말은...내가 하고싶은 말은... (9)
내가 하고싶은 말은...내가 하고싶은 말은...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