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순돋네.JPG

 
2010-07-12 13:46:51 조회 97
역설법.jpg

좀내려가서 쉬다와야징.

첨부 이미지

역설법.jpg

댓글 (6)

IU2010-07-12
반어법이다 븅신아
역설법이 아니라 ㅇㅇ

2010-07-12
난 행동이랑 안맞는다고 모순의 의미로 역설한건데?

아니면 말고 미안 ㅋ
IU2010-07-12
그게 아니고 짤방 제목이 역설법 ㅇㅇ

홀홀2010-07-12
ㅇㅇ.
2010-07-12
그니까 모순의 의미로 짤방제목 역설법달았다니까?

그긔2010-07-12
ㅅㅅ
제목
모순돋네.JPG모순돋네.JPG (6)
모순돋네.JPG모순돋네.JPG (6)
··
218 동네가서 고기 먹을 사람 모집 ㅇㅇ (3)
218 동네가서 고기 먹을 사람 모집 ㅇㅇ (3)
··
하사신형아 (6)
하사신형아 (6)
··
고기 동 너 어디 사냐?ㅇㅇ? (4)
고기 동 너 어디 사냐?ㅇㅇ? (4)
··
짐승동이 내글 받아치기 어렵다고하는이유.TXT짐승동이 내글 받아치기 어렵다고하는이유.TXT (1)
짐승동이 내글 받아치기 어렵다고하는이유.TXT짐승동이 내글 받아치기 어렵다고하는이유.TXT (1)
··
오늘 처음으로 가입했는데 (5)
오늘 처음으로 가입했는데 (5)
··
그럼 오늘 218 동네에서 정모하기로 하자 ㅇㅇ (3)
그럼 오늘 218 동네에서 정모하기로 하자 ㅇㅇ (3)
··
218아 (9)
218아 (9)
··
다 좋은데 (11)
다 좋은데 (11)
··
218 오늘 뭐하냐? (5)
218 오늘 뭐하냐? (5)
··
오늘 염병 왜저래? (7)
오늘 염병 왜저래? (7)
··
당당 이생키야 정말 결혼은 미친짓이냐?당당 이생키야 정말 결혼은 미친짓이냐? (7)
당당 이생키야 정말 결혼은 미친짓이냐?당당 이생키야 정말 결혼은 미친짓이냐? (7)
··
다 마른것 같으니.. (3)
다 마른것 같으니.. (3)
··
입덕 ㅇㅇ입덕 ㅇㅇ (3)
입덕 ㅇㅇ입덕 ㅇㅇ (3)
··
야이 당당 시발 개생키야 (5)
야이 당당 시발 개생키야 (5)
··
하사신님 여친 어떻게 만났는지 물어봅시다.. (4)
하사신님 여친 어떻게 만났는지 물어봅시다.. (4)
··
헤헤헷~헤헤헷~ (6)
헤헤헷~헤헤헷~ (6)
··
그러고보니 하사신 여자인간이 여기 모니터링한다고 했지 (5)
그러고보니 하사신 여자인간이 여기 모니터링한다고 했지 (5)
··
그떄올린인증이 이거마즘?그떄올린인증이 이거마즘? (3)
그떄올린인증이 이거마즘?그떄올린인증이 이거마즘? (3)
··
내가 하고싶은 말은...내가 하고싶은 말은... (9)
내가 하고싶은 말은...내가 하고싶은 말은...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