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당당박사님 개그를 제가 연구중인데

2010-07-12 16:57:55 조회 118
angag.JPG




이정도면 막장인가여?

첨부 이미지

angag.JPG
핡ㅇ

댓글 (9)

홀홀2010-07-12
ㅇㅇ.
여우2010-07-12
좆같은 개그
홀홀2010-07-12
야. 아까 나의 어디 살아 개그가 당당 수준 아니냐?
2010-07-12
응 아냐 
닭ㅇㅇ2010-07-12
MOM이넹
2010-07-12
아 스크랩기능 있긴있구나

이게시물을 클릭하면나오네

그냥 허울만있는건줄알았더니
2010-07-12
비추에 신고까지 다 되는 

바람직한 십덕임 
2010-07-12
죄송하지만 전 팬클럽이 부담스러워서...
2010-07-12
아뇨 팬클럽 문제가 아니라 


막장인지 아닌지만 좀......


언제나 십더커답게 늘 앞서가시네요 
제목
앞으로 김씨한테 (6)
앞으로 김씨한테 (6)
··
짱 이쁜 신발 없냐? (12)
짱 이쁜 신발 없냐? (12)
··
웰치스 먹고 싶은 새끼 (4)
웰치스 먹고 싶은 새끼 (4)
··
레쓰비 먹고 싶은 새끼 (3)
레쓰비 먹고 싶은 새끼 (3)
··
얘들아 나 생돈날릴뻔했어.얘들아 나 생돈날릴뻔했어. (3)
얘들아 나 생돈날릴뻔했어.얘들아 나 생돈날릴뻔했어. (3)
··
gs25 오늘까지인 메로나 하나 줄까? (4)
gs25 오늘까지인 메로나 하나 줄까? (4)
··
당당박사님 개그를 제가 연구중인데당당박사님 개그를 제가 연구중인데 (9)
당당박사님 개그를 제가 연구중인데당당박사님 개그를 제가 연구중인데 (9)
··
바나나짤방이어가기.jpg바나나짤방이어가기.jpg (4)
바나나짤방이어가기.jpg바나나짤방이어가기.jpg (4)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근데 아이유 너 세티즌에서 고소 왜했냐 (19)
근데 아이유 너 세티즌에서 고소 왜했냐 (19)
··
김회장님 (6)
김회장님 (6)
··
달구야 (4)
달구야 (4)
··
수박 잘라서 냉장고에 넣어 놓으니. (4)
수박 잘라서 냉장고에 넣어 놓으니. (4)
··
아이유에게 신고하는법 (11)
아이유에게 신고하는법 (11)
··
정덕의 대명사에서 십덕의 아이콘으로 (5)
정덕의 대명사에서 십덕의 아이콘으로 (5)
··
실은 쪽팔려 뒤질거 같다 (5)
실은 쪽팔려 뒤질거 같다 (5)
··
김씨 (6)
김씨 (6)
··
달구 반응이 없네 (3)
달구 반응이 없네 (3)
··
김형 ㅇㅇ김형 ㅇㅇ (6)
김형 ㅇㅇ김형 ㅇㅇ (6)
··
야이 아이유야 (7)
야이 아이유야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