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나 신발이 한 3년? 4년? 됐음.
하나 사려고 하는데.
이쁜 거 추천 좀.
당당아.
막 가격 100넘어가고 그런 거 하면 님 싱고임.
가격은 30정도까지만.
맞다. 나 컨버스 안 신음. 에어 없는 건 불편해 ㅇㅇ.
댓글 (12)
6년전에 28만우너 했던거같은데
맞다. 나 컨버스 안 신음. 에어 없는 건 불편해 ㅇㅇ.
아니면 뉴발 574레인보우
아니면 조단 플라이트89나
아니면 여름이나까 리복 퓨리나
아니면 착화감좋고 스니커즈 신고 싶으면 pf 앨빈이나
아니면 포니 연불 신발도 이쁜거같고
아니면 컨버스 올빽레더 나
아니면 아디다스 허니 미드나 니짜하이
내가 사고싶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