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 대리점 전화 귀찬아서 114까지만 하고 말았는데
상담 여직원이 아몰레드 버스 탄사람은 거의 0원일 가망이 만타네 ㅇㅇ
(이거는 하도 물어보는 ㅅ람이 많아서 ㅇㅇ)
어차피 난 타기종 교환 할거라 대리점 전화 안함 ㅇㅇ
댓글 (4)
님 갤럭시스타서 좆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