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담달부터 세티즌 아몰레드 대란일테고 ㅇㅇ


갤럭시s나 타서 울햅 위약금이나 메꿔야지 ㅇㅇ


근데 중요한건 


아몰레드 한대 더 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