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요일에 pl30받아서 들어봤는데...

2010-07-13 14:52:01 조회 102
나사실고자임.gif

나중에 리뷰로

첨부 이미지

나사실고자임.gif

댓글 (5)

ㅋ로스2010-07-13
얼마에 샀음?

옆동네 무배21000에 떳던거 같은데

근데 뭐 나랑 안맞으니 패스지만
2010-07-13

2개해서 배송비까지 3.8에 사뜸

ㅋ로스2010-07-13
진짜 싸게샀네 ㅇㅇ

근데 요즘도 사매 온라인 지정판매처 말고 다른데서 사면 as안해줌?
2010-07-13

그렇다던데...

근데 이어폰샵같이 온오프 같이하는데는 상관없지 않나?

그긔2010-07-13
ㅅㅅ
제목
그럼 말야...그럼 말야... (5)
그럼 말야...그럼 말야... (5)
··
호시싱이 알려준 좋은 선물 (3)
호시싱이 알려준 좋은 선물 (3)
··
당당 와이프 한번 보고싶다 (3)
당당 와이프 한번 보고싶다 (3)
··
하나 택하면 뭐할거냐 (5)
하나 택하면 뭐할거냐 (5)
··
역시선물은 (3)
역시선물은 (3)
··
여친이 뭐냐? (6)
여친이 뭐냐? (6)
···
근데 여친 기념일떄 꼭 뭘 해줘야하냐? (8)
근데 여친 기념일떄 꼭 뭘 해줘야하냐? (8)
··
이렇게 해도 되냐? (4)
이렇게 해도 되냐? (4)
··
너들한테 물어본 내가 잘못이다너들한테 물어본 내가 잘못이다 (8)
너들한테 물어본 내가 잘못이다너들한테 물어본 내가 잘못이다 (8)
··
나 안응큼함 ㅇㅇ나 안응큼함 ㅇㅇ (3)
나 안응큼함 ㅇㅇ나 안응큼함 ㅇㅇ (3)
··
늬들하앜ㅋ늬들하앜ㅋ (4)
늬들하앜ㅋ늬들하앜ㅋ (4)
··
아 그래도 씹덕대다 보니 (2)
아 그래도 씹덕대다 보니 (2)
··
와돋는다 그래서 당당은 막 24k 한듯. (4)
와돋는다 그래서 당당은 막 24k 한듯. (4)
··
일요일에 pl30받아서 들어봤는데...일요일에 pl30받아서 들어봤는데... (5)
일요일에 pl30받아서 들어봤는데...일요일에 pl30받아서 들어봤는데... (5)
··
후로스읶냐 (9)
후로스읶냐 (9)
··
커플링 사는 법 (8)
커플링 사는 법 (8)
··
내 나쁜 버릇중하나가 헤어지고 딴 애인생기면 (10)
내 나쁜 버릇중하나가 헤어지고 딴 애인생기면 (10)
··
너님들은 그래도 14k금이라도 있지 ㅠㅠ (5)
너님들은 그래도 14k금이라도 있지 ㅠㅠ (5)
··
늬들도 막 100만원 짜리 영화본적 없냐? (3)
늬들도 막 100만원 짜리 영화본적 없냐? (3)
··
우비나 우산 관련 주식회사도 있냐? (6)
우비나 우산 관련 주식회사도 있냐?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