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들한테 물어본 내가 잘못이다

2010-07-13 15:03:01 조회 90
미친피디새끼야.jpg여친있냐.jpg너무좋아.jpgㅠㅜ.jpg

여친있냐?

 

 

난 예의가 있어서 여친있는지 물어봤다

첨부 이미지

미친피디새끼야.jpg
여친있냐.jpg
너무좋아.jpg
ㅠㅜ.jpg

댓글 (8)

돼람쥐2010-07-13
여친이 제 여자사람보다 어린가여? 아. . 님 ㅈㅅ 애인대행이시죠 . .
2010-07-13
ㅠㅠ
2010-07-13
얼마냐?
2010-07-13
10회 이용권 30만원... 할인된 가격이다
여우2010-07-13
다른 남자 드리;ㅁ
ㅋ로스2010-07-13
너 갂므은 뽀뽀도 해야할건데

그런날은 데이트 비용 두세배로 나가겠다?
2010-07-13
뽀뽀는 회당 4만원
그긔2010-07-13
ㅅㅅ
제목
그럼 말야...그럼 말야... (5)
그럼 말야...그럼 말야... (5)
··
호시싱이 알려준 좋은 선물 (3)
호시싱이 알려준 좋은 선물 (3)
··
당당 와이프 한번 보고싶다 (3)
당당 와이프 한번 보고싶다 (3)
··
하나 택하면 뭐할거냐 (5)
하나 택하면 뭐할거냐 (5)
··
역시선물은 (3)
역시선물은 (3)
··
여친이 뭐냐? (6)
여친이 뭐냐? (6)
···
근데 여친 기념일떄 꼭 뭘 해줘야하냐? (8)
근데 여친 기념일떄 꼭 뭘 해줘야하냐? (8)
··
이렇게 해도 되냐? (4)
이렇게 해도 되냐? (4)
··
너들한테 물어본 내가 잘못이다너들한테 물어본 내가 잘못이다 (8)
너들한테 물어본 내가 잘못이다너들한테 물어본 내가 잘못이다 (8)
··
나 안응큼함 ㅇㅇ나 안응큼함 ㅇㅇ (3)
나 안응큼함 ㅇㅇ나 안응큼함 ㅇㅇ (3)
··
늬들하앜ㅋ늬들하앜ㅋ (4)
늬들하앜ㅋ늬들하앜ㅋ (4)
··
아 그래도 씹덕대다 보니 (2)
아 그래도 씹덕대다 보니 (2)
··
와돋는다 그래서 당당은 막 24k 한듯. (4)
와돋는다 그래서 당당은 막 24k 한듯. (4)
··
일요일에 pl30받아서 들어봤는데...일요일에 pl30받아서 들어봤는데... (5)
일요일에 pl30받아서 들어봤는데...일요일에 pl30받아서 들어봤는데... (5)
··
후로스읶냐 (9)
후로스읶냐 (9)
··
커플링 사는 법 (8)
커플링 사는 법 (8)
··
내 나쁜 버릇중하나가 헤어지고 딴 애인생기면 (10)
내 나쁜 버릇중하나가 헤어지고 딴 애인생기면 (10)
··
너님들은 그래도 14k금이라도 있지 ㅠㅠ (5)
너님들은 그래도 14k금이라도 있지 ㅠㅠ (5)
··
늬들도 막 100만원 짜리 영화본적 없냐? (3)
늬들도 막 100만원 짜리 영화본적 없냐? (3)
··
우비나 우산 관련 주식회사도 있냐? (6)
우비나 우산 관련 주식회사도 있냐?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