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부리는 업체들 때문에 못살겠네요... 방금 휴뽐에 올라온거 저는 셀프 검색해서 20대 팔렸을 때 탔는데 뽐뿌에 올라가서 폭파 당했군요..
일단 전 좋은 조건 발견하면 휴뽐에 안 올리고 비밀글 공유하겠습니다 하이에나 진상들 때문에 돌아버리겠네요 ------------------------------------------------------------------------------------------ 하이에나 진상이 누굴지 투표해 보자.
파
2010-07-13
휴대폰은 좀 다르지 않습니까..
아무튼 결론은 소비자가 담합을 안하니까 업체들이 진상을 부리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24/7 올무 아니면 버스 안 타면 그때서야 아 옛날이 좋았쿠나 할꺼야..ㅠㅠㅠㅠ 진짜 뻔히 좋은 조건 나올 수 있는데 진상 부리는 스크 + 일부 업체들 때문에 지금 벌써 펑펑을 몇 번 당한건지 호암도 업체가 스크에 찔러서 (혹은 소비자가 신고 도중에 그럴 줄 몰라서) 아무튼 스크에 찔려서 t-gate정지 먹고 직장을 잘리네 마니 난리가 났는데.. 다시는 그런 일 안 봤으면 합니다.
댓글 (5)
진상부리는 업체들 때문에 못살겠네요...
방금 휴뽐에 올라온거 저는 셀프 검색해서 20대 팔렸을 때 탔는데 뽐뿌에 올라가서 폭파 당했군요..
일단 전 좋은 조건 발견하면 휴뽐에 안 올리고 비밀글 공유하겠습니다
하이에나 진상들 때문에 돌아버리겠네요
------------------------------------------------------------------------------------------
하이에나 진상이 누굴지 투표해 보자.
아무튼 결론은 소비자가 담합을 안하니까 업체들이 진상을 부리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24/7 올무 아니면 버스 안 타면 그때서야 아 옛날이 좋았쿠나 할꺼야..ㅠㅠㅠㅠ
진짜 뻔히 좋은 조건 나올 수 있는데 진상 부리는 스크 + 일부 업체들 때문에 지금 벌써 펑펑을 몇 번 당한건지
호암도 업체가 스크에 찔러서 (혹은 소비자가 신고 도중에 그럴 줄 몰라서) 아무튼 스크에 찔려서 t-gate정지 먹고
직장을 잘리네 마니 난리가 났는데.. 다시는 그런 일 안 봤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