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 이글 봤냐?

2010-07-13 23:04:09 조회 121
Al_kt06.JPG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page=2&sn1=&divpage=48&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54899

 

 

ㅇㅇ

 

담합한데.

 

ㄳ.

 

끝.

첨부 이미지

Al_kt06.JPG

댓글 (5)

짐승ㅇ동2010-07-13
더러운놈만 볼 수 있다냉 요약 좀 
2010-07-13
회원만 ㅇㅇ 요약 좀 ⓑ
2010-07-13

진상부리는 업체들 때문에 못살겠네요...
방금 휴뽐에 올라온거 저는 셀프 검색해서 20대 팔렸을 때 탔는데 뽐뿌에 올라가서 폭파 당했군요..

일단 전 좋은 조건 발견하면 휴뽐에 안 올리고 비밀글 공유하겠습니다
하이에나 진상들 때문에 돌아버리겠네요
------------------------------------------------------------------------------------------
하이에나 진상이 누굴지 투표해 보자.

2010-07-13
휴대폰은 좀 다르지 않습니까..

아무튼 결론은 소비자가 담합을 안하니까 업체들이 진상을 부리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24/7 올무 아니면 버스 안 타면 그때서야 아 옛날이 좋았쿠나 할꺼야..ㅠㅠㅠㅠ
진짜 뻔히 좋은 조건 나올 수 있는데 진상 부리는 스크 + 일부 업체들 때문에 지금 벌써 펑펑을 몇 번 당한건지
호암도 업체가 스크에 찔러서 (혹은 소비자가 신고 도중에 그럴 줄 몰라서) 아무튼 스크에 찔려서 t-gate정지 먹고
직장을 잘리네 마니 난리가 났는데.. 다시는 그런 일 안 봤으면 합니다.
IU2010-07-13
이글= 독수리
제목
유재석 움짤 만들고 싶은데 동영상도 부족하고 뭘로 할지 고민중... (4)
유재석 움짤 만들고 싶은데 동영상도 부족하고 뭘로 할지 고민중... (4)
··
벙개가끝나면누가사라질까?? (4)
벙개가끝나면누가사라질까?? (4)
··
아 왜이런가했더니 (1)
아 왜이런가했더니 (1)
··
피오리능력자네 (2)
피오리능력자네 (2)
··
글고보니 존나 맛있는 와플이라고 해서 갔었는데 ...글고보니 존나 맛있는 와플이라고 해서 갔었는데 ... (7)
글고보니 존나 맛있는 와플이라고 해서 갔었는데 ...글고보니 존나 맛있는 와플이라고 해서 갔었는데 ... (7)
··
홍류 왜 댓글만 달고 쪾찌 안보냄? (6)
홍류 왜 댓글만 달고 쪾찌 안보냄? (6)
··
존내우울하네 진짜 (3)
존내우울하네 진짜 (3)
··
김씨 하루에 몇 시간 잠? (3)
김씨 하루에 몇 시간 잠? (3)
··
나도 누어야겠다 (1)
나도 누어야겠다 (1)
··
싸이비지엠삿당 ㅋ (5)
싸이비지엠삿당 ㅋ (5)
··
누어야 겠다.누어야 겠다. (3)
누어야 겠다.누어야 겠다. (3)
··
유호정은 참..
유호정은 참..
··
1박 2일 색휘들은 좋은곳 소개 시켜준다 했더니 ...1박 2일 색휘들은 좋은곳 소개 시켜준다 했더니 ... (2)
1박 2일 색휘들은 좋은곳 소개 시켜준다 했더니 ...1박 2일 색휘들은 좋은곳 소개 시켜준다 했더니 ... (2)
··
이분들 새글은 안싸고 리플만 달아대네 (8)
이분들 새글은 안싸고 리플만 달아대네 (8)
··
ㅇㅇ 투표해 보자. (10)
ㅇㅇ 투표해 보자. (10)
··
나도 이제 힘들다. (5)
나도 이제 힘들다. (5)
··
12/4 엑페 지를까? (8)
12/4 엑페 지를까? (8)
··
잠 좀 빨딱빨딱 들었으면 좋겠다 (12)
잠 좀 빨딱빨딱 들었으면 좋겠다 (12)
··
늬들 이글 봤냐?늬들 이글 봤냐? (5)
늬들 이글 봤냐?늬들 이글 봤냐? (5)
··
도브는 딥모이스쳐가 답인가요? (11)
도브는 딥모이스쳐가 답인가요? (11)
··